GEMINI MIA lyrics
MIA
GEMINI
GENRE [Verse 1: GEMINI]
Come around me
Saebyeoge gatil deusi deo gakkai
Nan neoege hemaedeut haru jongil
Yeogin iksukaji ana mirogachi
Right around me
Hetgallin maeumeseon I can't choose
Nan nal ileobeoryeodo dwae jjuk
Ne mom aneseo nan mia
I'm in love with some idea
[Chorus: GEMINI]
Everything around me
Is some idea I found in something holy
Maeil bam banbokdoeneun déjà vu
Al su eomneun i natseon gibun
Everything around mе
I disappeared with something bеing lonely
Nan nal ileobeoryeodo dwae jjuk
Nal gajigo nora neon daechung
[Post-Chorus: GEMINI, Cashy Camo & GEMINI]
MIA, MIA
MIA, MIA, MIA
MIA, MIA
MIA MIA, MIA
Come around me
Saebyeoge gatil deusi deo gakkai
Nan neoege hemaedeut haru jongil
Yeogin iksukaji ana mirogachi
Right around me
Hetgallin maeumeseon I can't choose
Nan nal ileobeoryeodo dwae jjuk
Ne mom aneseo nan mia
I'm in love with some idea
[Chorus: GEMINI]
Everything around me
Is some idea I found in something holy
Maeil bam banbokdoeneun déjà vu
Al su eomneun i natseon gibun
Everything around mе
I disappeared with something bеing lonely
Nan nal ileobeoryeodo dwae jjuk
Nal gajigo nora neon daechung
[Post-Chorus: GEMINI, Cashy Camo & GEMINI]
MIA, MIA
MIA, MIA, MIA
MIA, MIA
MIA MIA, MIA
Others songs from the artist
Comments
Post a Comment